조이 생각

반응형

갑자기 이런게 뜰 때, 좀 당황스럽습니다.

저만 그런가요...?ㅋㅋㅋ

 

업데이트를 하든, 제거를 하든 누르기가 무서웠습니다.

어떤 버전이 업데이트가 되는거고 제거가 되는것인지... 안써있으니까요!

지금 상태로 유지하고 싶어서... 엑스를 눌러버리고

자바 자동 업데이트를 꺼주기로 합니다.

 

1. 제어판 > 프로그램 > Java

본인이 익숙한 방법으로 제어판 창을 띄워줍니다.

 

이렇게 자세한 모든 제어판 항목이 나오면 맨 위에 제어판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간소화된 제어판이 나오고,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Java 항목이 있고 클릭해 줍니다.

 

 

2. 업데이트 탭 > 자동 업데이트 확인 체크 해제

네, 이렇 창이 뜨는데 저는 좀 더디게 뜨더라고요.

Java 누르고 이런창 안뜬다고 여러번 누르지마시고요 ㅎㅎㅋㅋㅋㅋ 좀만 기다리면 뜹니다.

자동 업데이트 확인 체크 되어있는거를 해제하면 아래같은 경고 창이 뜹니다.

 

그럼 확인 안함 클릭 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확인 버튼 눌러주면 끝~~~ 입니다.

 

완전한 해결책은 아니지만..

일단은 또 다른 문제가 발생되기 전까지 기다려보죠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